FAQ

  • 보험상담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네. 보험상담 신청은 1600-9635로 전화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.
  • 어센틱금융그룹이 투자나 펀딩같은 상품을 운용하나요?

    아닙니다. 어센틱금융그룹은 투자상품 또는 펀딩상품을 자체 운용하지 않습니다.
  • 보험료 계약 후 직업이 변경되면 알려야 하나요?

    네. 알려 주셔야 합니다. 직업에 따라 위험률이 변동 되므로 변경 사실을 알려주지 않은 상태로 사고 발생시 보험계약의 변동 · 해지 또는 보상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 위험이 감소된 경우 그 차액 보험료를 돌려드리며, 위험이 증가된 경우에는 통지를 받은 날부터 1개월 이내에 보험료 증액을 청구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기 때문에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알려 주셔야 합니다.
  • 비갱신형 상품이 유리한가요?

    갱신형과 비갱신형 상품 중에 어느 한가지가 유리하다 판단할 수 없습니다. 갱신형은 갱신 시 보험료가 오를 가능성이 크지만 초기 보험료가 저렴한 반면 비갱신형은 초기 보험료가 상대적으로 높지만 동일 보험료가 납입기간까지 이어집니다. 다만, 갱신형 상품은 보장기간 내에 보험료를 납입해야 하는 전기납입니다. ※ 상기 내용은 개인적인 의견으로, 계약 체결에 따른 이익 또는 손실은 보험 계약자 및 피보험자에게 귀속됩니다.
  • 보험료는 소득공제 가능한가요?

    보장성 보험료는 연 100만원 한도 내에서 근로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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